대관절차

 
  1. 대관공고
    • 정기대관 : 년1회(10월경)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 수시대관 : 필요시(년 1~2회) 정기대관과 동일 절차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2. 대관신청
    • 대관신청서, 공연(전시) 계획서, 무대설비사용 신청서를 충실히 작성하여 제출
      (첨부서류 : 사업자등록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 신청기간 : 정기대관과 수시대관 일정에 따름
    • 대관신청시스템 바로가기새창
  3. 대관심의
    • 대관심사위원회(공연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 됨)에서 제출서류를 검토하고 공연(전시) 대관 여부를 결정
  4. 승인통보
    • 개별통보 : 심사 후, 대관승인이 결정되면 일정조정 등의 과정을 거쳐 개별통보 함
  5. 대관계약
    • 계약금 및 계약서 작성
    • 계약금 : 정기대관은 기본 대관료의 30%, 수시대관은 기본 대관료의 50%
  6. 진행협의
    • 대관 담당자와 전반적인 공연 진행 협의
    • 입장권을 발매할 경우 입장권 검인
    • 공연의 경우 대관단체와 재단의 스텝(무대, 조명, 음향)이 무대진행사항 점검 회의
  7. 대관료 납부
    • 부대설비사용료 공연(전시)종료 이전 납부 완료
    • 추가사용료 발생 시 공연(전시)종료 이전 납부 완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