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문화예술 아카데미
메인으로 가기 문화교육 문화예술 아카데미
  • 문화로 깨우는 새로운 시작!
  • 안양문화예술재단 문화예술아카데미는 음악ㆍ미술ㆍ무용ㆍ창의예술아카데미 4개의 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 3회 4개월 단위로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전문적인 예술이론 강좌와 체계적인 실기강좌를 진행합니다.
수강신청안내
  • 수강장소
  • 평촌아트홀 아카데미 교육실
  • 강좌운영기간
  • 1학기(1월~4월)/2학기(5월~8월)/3학기(9월~12월)
  • 접수기간
  • 별도공지
  • 접수방법
  • 전화 및 온라인, 방문접수(오전 9시~6시 접수,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입금계좌
  • 농협 301-0110-9098-11 (예금주 : 안양문화예술재단)
    ※ 수강료 계좌이체 시 신청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반드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생 혜택
  • 안양문화예술재단에서 주최하는 기획 공연 할인
  • 작품 발표회 실시(안양문화예술재단 공연장 및 전시실)
  • 평촌아트홀 자유공원 주차장 이용 지원
할인정책
  • 기존 수강생이 등록기간 내에 재수강 시 5% 할인
  • 1인 2강좌 이상 신청 시 5% 할인(중도수강 제외/재수강과 중복할인가능)
유의사항
  • 등록한 강좌는 폐강될 경우를 제외하고 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강좌 진행일이 법정공휴일과 중복되었을 때는 보강하지 않습니다.
  • 등록 인원이 정원의 70% 미만인 강좌는 폐강하며, 수강료는 환불 해 드립니다.
  • 강좌 모집인원 미달 시에는 유사강좌와 합반하여 운영될 수 있습니다.
  • 교육운영 사정에 따라 수업시간과 지도강사 및 수업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악기 및 교육재료는 개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도수강은 개강일 1/2시점까지 정원 미달 강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안내
  • 수강취소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환불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 환불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팩스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단, 전화, 현장카드 결제는 현장 방문하여 신청)
  • 강좌 개시일 전 취소 시에는 전액 환불해 드리며 강좌 개시일 이후에는 아래 기준에 의거 환불해 드립니다. 다음 학기로의 강좌 연기는 불가합니다.
  • 환불 방법
    • 현금 및 계좌이체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689-5002)로 환불신청서 제출
    •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689-5002)로 환불신청서 제출
    • 전화, 현장방문을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해 환불신청서 제출(※기존 결제카드 지참)
  • 환불액 안내
    • 개강일 이전 : 전액 환불
    • 개강일 이후 : 부분 환불(수강한 교습차수를 제외한 금액 환불)
    •    ■ 환불수강료=기납부 수강료 전액-(수강료 총액X수강한 교습차수/전체교습차수)
    • 환불신청서 제출일은 수강횟수에 포함됩니다.
    • 강좌의 1/2이 경과된 시점(개강 2개월 후)부터는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
    • 강좌 중도 환불 시 모든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할인 전 수강료 기준으로 환불)
    • 중도수강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처리
    • 현금 및 계좌이체를 통한 환불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해드립니다.(최대 14일 소요)
    • 카드 결제 시 전액 환불은 카드 취소처리로 진행됩니다.
    • 카드 결제 시 부분 환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해드립니다(최대 14일 소요)
    • 부분 환불 시 발생하는 카드수수료는 수강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카드수수료 3.2%)
  • ※ 다른 강좌와 동시에 결제 했을 경우 일괄 취소 후 수강강좌 재결제 및 수강종료강좌는 환불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 재결제
문의사항
  • 평촌아트홀 문화예술 아카데미
  • 031)687-0556
  •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문화예술 아카데미 회원 약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