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공지사항
메인으로 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모집] 평촌아트홀 아카데미 2018년도 3학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작성일 2018.07.30     조회수 3454

평촌아트홀 아카데미

2018년도 3학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수강기간
▸ 3학기 정규강좌 : 2018. 9. 3.(월) ~ 12. 22.(토)(16주/법정공휴일 휴강)

접수기간 : am 9:00 ~ pm 18:00 ※ 토,일,공휴일 제외
▸ 3학기 정규강좌 : 2018. 8. 20.(월) ~ 8. 31.(금)
※ 기존 수강회원 우선 등록기간 : 2018. 8. 6. ~ 8. 18.(전화 및 방문 접수만 가능)

접수방법 : 인터넷 www.ayac.or.kr / 전화 031-687-0556 / 현장 - 평촌아트홀 1층 지역예술부

개설강좌

▸ 정규강좌 : 5개 아카데미 50여 강좌 ※ 수강료는 회차별 적용

2018년 3학기 강좌리스트 및 시간표



수강 유의사항
- 등록한 강좌는 반 변경 및 다음 학기로의 연기는 불가능합니다.
- 강좌 진행일이 법정공휴일과 중복되었을 때는 보강하지 않습니다.
- 등록 인원이 정원의 70% 미만인 강좌는 폐강되거나 유사강좌와 합반하여 운영될 수 있습니다.
- 교육운영 사정에 따라 수업시간과 지도강사 및 수업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악기 및 교육재료는 개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료비, 교재비 등은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담당강사에게 직접 제출합니다. )
- 중도수강은 개강일 1/2시점까지 정원 미달 강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취소 및 환불 안내
◾ 환불액 안내
∙ 개강일 이전 : 전액 환불
∙ 개강일 이후 : 부분 환불(수강한 교습차수를 제외한 금액 환불)
환불수강료=기납부 수강료 전액-(수강료 총액X수강한 교습차수/전체교습차수)

- 환불신청서 제출일은 수강횟수에 포함됩니다.
- 강좌의 1/2이 경과된 시점(개강 2개월 후)부터는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
- 강좌 중도 환불 시 모든 할인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할인 전 수강료 기준으로 환불)
- 중도수강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방법
∙ 현금 및 계좌이체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689-5002)로 환불신청서 제출
∙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 또는 팩스(031-689-5002)로 환불신청서 제출
∙ 전화, 현장방문을 통한 카드결제 : 현장 방문해 환불신청서 제출(※기존 결제카드 지참)

- 현금 및 계좌이체를 통한 환불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해드립니다.(최대 14일 소요)
- 카드 결제 시 전액 환불은 카드 취소처리로 진행됩니다.
- 카드 결제 시 부분 환불은 본인 명의 통장으로 계좌이체 해드립니다(최대 14일 소요)
- 부분 환불 시 발생하는 카드수수료는 수강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카드수수료 3.2%)

문의 - 안양문화예술재단 지역예술부 031-687-0553
목록  
이전글 [공고] 재미있게 찾아가는 안양예술공원 공감사인 사업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입찰 공고
다음글 [공고] 재미있게 찾아가는 안양예술공원 공감사인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입찰 취소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