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메인으로 가기 커뮤니티 FAQ
  • 전체
  • 회원서비스
  • 예매/티켓
  • 극장이용
  • 교통/주차
  • 기타사항
FAQ
번호 질문유형 내용
1 회원서비스

질문

회원의 종류와 혜택을 알려주세요
   

답변

안양문화예술재단의 문화회원은 무료회원, 유료회원, 단체회원 3종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무료회원-수리회원
수리회원은 홈페이지에 가입하시면 자동가입 되는 온라인 무료회원입니다.
수리회원에게는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를 통한
인터넷 예매 시 티켓예매 수수료를 면제해 드리며, 문화예술 관련 정보제공과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2. 유료회원-GOLD회원
골드회원은 1회 가입으로 5년 동안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유료회원입니다.
골드회원에게는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안양문화예술재단 기획 공연의 20~30% 할인혜택(4매까지)과
공연장 내 카페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GOLD회원은 재단이 주최하는 문화 나눔 특별공연에 초대해드립니다.

2010년 5월 이후 안양문화예술재단의 유료회원제도가
[나리회원]에서 [GOLD회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장기적인 회원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계발을 위해
이전까지 운영 중이던 [나리회원] 제도는 가입을 중지하고
한 번의 가입으로 5년간 재가입의 번거로움 없이 장기적인 혜택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골드회원]제도를 새롭게 마련하였습니다.

기존의 [나리회원]은 가입적용기간까지 회원혜택이 유지되며
회원만료 후에는 [골드회원]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3. 단체회원
단체회원은 20인 인상 모임으로 구성된 단체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체회원은 별도 가입비 없는 무료회원으로 공연, 전시 별로 제공하는 단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재단이 보내드리는 문화예술정보를 손쉽게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양문화예술재단 서비스플라자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문의 서비스플라자 : 031-687-0500/0555
2 회원서비스

질문

회원 가입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절차에 따라 예매 후 신용카드나 무통장입금(농협 301-0110-9094-71 예금주 (재)안양문화예술재단)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서비스

질문

무료회원인데, 유료회원으로 전환하고 싶습니다.
   

답변

안양문화예술재단은 무료회원인 수리회원과 유료회원인 골드회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리회원에서 골드회원으로 가입하시려면 [회원서비스] 메뉴에서 [유료회원 전환하기]를 클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가입비를 입금해 주시면 회원등급이 전환됩니다.

유료회원에서 무료회원으로 전환하려면 가입 후 15일 이내에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유료회원 혜택을 받았을 경우에는 가입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유료회원 만료 2주전에 온라인과 문자서비스로 만료기간이 공지됩니다.
유료회원 만료 후에는 수리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계속 유료회원을 유지하고 싶으시면 절차에 따라 가입비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기존 유료회원 서비스가 2010년 5월에 변경됐습니다.
단기 문화회원인 ‘나리회원’제도는 폐지되고, 장기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골드회원’이 신설되었습니다.
나리회원 만료 시 유료회원으로 가입을 원하시면 골드회원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4 예매/티켓

질문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 혜택은 있나요?
   

답변

전화로 예매를 하시거나 서비스프라자로 내방하셔서 예매를 하셔야 할인이 가능하며, 관련된 증빙자료를 제시하셔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예매/티켓

질문

서비스프라자 운영시간 및 서비스프라자 업무 종료 후의 예매는 어..
   

답변

서비스프라자는 월요일~금요일 09시~18시까지 운영합니다.
업무 종료 후에는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에서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페이지로 이동1 2 3 4...6다음마지막 페이지로 이동